Contents Marketing Summit 2019

이하석 컨텐츠 마케팅 서밋에 서다

 

한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마케팅 서밋인 Content Maketing Summit 에 Pen Paper and Plot의 이하석이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된 내용으로 “아주 오래된, 아주 새로운” 이라는 타이틀로 무대에 섭니다.

이하석은 스웨덴에서 마케터 시절부터 이메일과 관련된 컨텐츠 부분과 자동화 부분을 연결하여 세일즈 및 브랜딩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귀울여 왔고, 국내외 수십여 업체와 일을 진행하였습니다.

한국 귀국 후 한국의 대표적인 Email Marketing Provider인 스티비와 Oracle등 많은 강연을 통해서 이메일과 자동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전파하고 있습니다.

 

강연 소개글 :

1970년 Email이 소개된 이후 Internet이 보급화되기 전 이미 Spam의 개념이 생겼고, Internet의 확산으로 전면적으로 사용하게 된 이메일은 2000년대 후반부터 스마트폰의 보급, 소셜미디어등의 소개로 사용빈도가 줄어들었던 이메일 마케팅이 자동화, CRO, 컨텐츠 마케팅과 함께 다시 2019년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.

이메일 마케팅이 왜 다시 마케팅 영역에서 Game Changer로 급부상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세일즈를 만들 수 있는 실제적 방법을 제시한다.

– Content Marketing으로서의 Email Marketing 접근

– Subscribers 늘리는 방법

– Open Rate 높이는 방법

– Email Marketing 사용 극대화를 통한 세일즈 전환

– Email Marketing을 통한 자동화

날짜 : 7월 3-5 일 (3일 Pre-workshop)

장소 : 서울 드래곤 시티 그랜드 볼룸 (3층 & 5층)

참석 대상: 마케터, 마케팅 매니저, 크리에이터, 컨텐츠 담당자, 기업의 경영자 등

기획 : DMK

홈페이지 : contentsummit.co.kr

컨텐츠 마케팅 서밋과 PPP의 이하석 CMO의 강연 모쪼록 큰 관심 부탁드립니다.

 

Pen Paper & Plot
idea@penpaperandplot.com